티스토리 뷰

최근 게임에 엄청 빠져서 인디게임, LOL 등 다양한 게임을 전부 해보고 있어요!

하지만 한번 시작하면 1 ~ 2시간만에 끝내기가 너무 아쉬워 평일에는 최대한 절제를 하게 되더라구요.

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주말만 되면 거의 게임한다고 집 밖으로 잘나가지를 않는 것 같아요 ㅋㅋㅋ

집순이 만렙을 곧 달성할 예정입니다 ㅎㅎ 한동안은 다 같이 하는 멀티게임을 몇 개 했었는데

대표적으로 '굶지마'라는 게임이 정말 재미있어서 푸욱 빠져있었답니다.

요즘은 다시 고전게임 롤로 돌아와 우르프 모드가 끝날 때까지 열심히 우르프를 달리기도 했어요!


할 것들이 정말 많아서 매일매일 주말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자주 한답니다ㅎㅎ

오늘도 불금인데 벌써부터 흥분되네요!! 불금 저녁부터 일요일까지 어떤 게임으로 달려볼까요?

스타듀밸리라는 농장 게임에 농사도 좀 지으러 가줘야 하고, 지금 친구가 계속 몬헌 확장팩 나왔다고

몬헌 하자고 그래서 고민도 좀 해봐야 해요. 스팀에서 아이작도 할인하면 한 번 사서 해보고 싶은데..

ㅠㅠ 정말 직장인도 방학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. 전 집에서 일주일 내내 행복하게 보낼 자신이 있거든요!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