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. 좋은 오후입니다. 다들 영화 좋아하시나요?

저는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정작 시간이 안나서

영화를 보는 경우가 드문 것 같아요.

그래서 이번 주 주말은 꼭 영화 보러 가자고 마음먹었답니다.

통신사 멤버십을 통해 영화를 공짜로 볼 수도 있는데

못보고 지나가면 아쉽잖아요.ㅎㅎ 현재상영영화 어떤 거 있는지

한번 살펴봤는데 나쁜녀석들, 타짜, 힘을내요 미스터리 등이 보이네요.

지인분께서 이번에 타짜는 별로 재미없었다고 말씀해주셔서

나쁜녀석들이나 보러갈까 생각 중입니다.

나쁜녀석들은 드라마로도 있었던 것 같은데 인기가 많았는지

영화로도 나왔네요. 마동석, 김상중, 김아중, 장기용 등의 배우가 나온다고 하는데

재미있을 것 같네요. 얼른 주말이 되었으면 합니다.

댓글